안녕하세요! 고객님!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1811-7704

평일 10: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13:00-14:00

FAQ

검색
  • [견적]

    Q신청한 견적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wooba​ 홈페이지 상단 > 마이우바 > 견적서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필요)
  • [견적]

    Qwooba에서 시공 가능한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A wooba에서 시공 가능한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 [견적]

    Qwooba에서 시공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A 현재는 수도권 어디서나 wooba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후 전국으로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견적]

    Qwooba에서 만난 업체를 믿고 맡겨도 괜찮을까요? 계약 후에도 안전할까요?

    A wooba의 모든 브랜드들은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wooba과 함께하는 믿을 수 있는 보증 업체들입니다. 고객님이 사이트를 통해 예산, 콘셉트 등 다양한 조건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업체에 직접 견적서를 요청 후, 끝까지 안심하고 진행하실 수 있도록 본사에서 철저하고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 [견적]

    Q비교견적은 무엇인가요?

    A wooba에 원하시는 업체에 견적신청을 하시면, 해당 업체들로부터 무료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견적을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택해 보세요.
  • [견적]

    Q인테리어 견적 상담이 필요한데 견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wooba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부분시공과 시공업체를 골라 희망날짜 체크 후 [제안서보기]를 클릭하여 무료견적을 신청 하시면 됩니다.
  • [상담]

    Q상담을 했는데 업체 연락을 못 받았습니다.

    A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1811-7704로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견적]

    Q정보를 다 알려줬는데 업체가 꼭 방문 상담을 해야 되나요?

    A 일반적으로 견적 비용은 공간의 평수, 크기, 시공 자재, 공사가 필요한 부분, 현장 상황 등에 따라 금액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업체의 방문 상담을 통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상담]

    Q상담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A 고객님이 견적요청을 하신 정보를 토대로 해당 업체에서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견적서는 업체가 확인하는 즉시 송부드리며, 늦더라도 24시간 이내(평일 기준)로 송부드리고 있습니다.
  • [상담]

    Q계약 시 업체가 우바몰을 제외하고 직접 계약하자고 해요. 어떻게 하죠?

    A 우바몰을 통하지 않고 업체와 따로 계약한 경우, 우바몰에서 제공하는 본사 책임 A/S 및 대체 A/S 서비스 등 모든 혜택을 제공받지 못하게 되며, 혹시나 추후 고객님과 업체 간 분쟁이 생길 경우 아무런 보호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계약 시 꼭! 우바몰을 통해 계약과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계약]

    Q시공 진행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계약이 완료되면, 계약금 10%만 입금, 모든 시공완료 후 만족할 시 잔금 90%를 납부하는 ‘안전결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공사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안전결제 시스템은 고객님의 예기치 않은 과도한 공사비 지출을 막고, 대금을 미리 지급한 후 공사 진행 시 문제가 생겼을 때 발생 가능한 분쟁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시공]

    Q추가 시공 강요나 악의적인 시공 지연 등 업체의 부당한 행동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요?

    A 우바몰 대표번호 [1811-7704]로 연락해주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문제 상황을 알려주세요. 우바몰 하자처리 전담 직원이 신속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시공]

    Q시공을 담당한 업체와 연락이 되지 않아요.

    A 우바몰 대표전화 [1811-7704]로 연락해주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문제 상황을 알려주세요. 우바몰 하자처리 전담 직원이 신속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시공]

    Q시공 중에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우바몰에서는 어떻게 해결해 주나요?

    A 평균 10년 이상의 인테리어 전문 경력자들과 다년간 입주박람회를 하며, 경험을 쌓은 인력을 주축으로 구성된 경력자들이 직접 현장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 [시공]

    Q방문할 시간은 없는데 대충 시공할까 걱정이 됩니다.

    A 방문 시 미리 고객님께 알려드리며, 모든 시공완료 후 꼼꼼히 확인 후 만족할 시 잔금을 납부하는 ‘안전결제 시스템’으로 납부하실 수 있으시며, 시공이 불만족 스러울 시 우바몰 대표번호 [1811-7704]로 연락해주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시공후]

    Q시공이 끝났지만, 시간이 지나 혹시 하자가 생긴다면 우바몰에서 해결해 줄 수 있나요?

    A 우바몰은 시공 후에도 안심하고 A/S를 받을 수 있도록 우바의 보증업체는 우바가 A/S를 직접 관리하고 책임지고 있어 독보적인 하자보수를 제공합니다. 
  • [주문/결제]

    Q주문내역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홈페이지 상단] > [마이우바] > [주문내역 조회]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Q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A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하며,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Q가상계좌 은행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 한번 발급 받은 계좌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새로운 계좌를 발급 받으신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Q주문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 후 결제 정보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단, 입금 대기 및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